Loading...

[Beauty Tip] 휴가지에 따른 완벽한 메이크업 노하우

posted Aug 04, 2011


안녕, 여러분. 라네즈 모델 송혜교에요. 
이번 여름도 무척 덥네요.



휴가지에 따른 완벽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장소별로 챙겨가야할 필수 화장품 리스트 대 공개!

설레는 여름 휴가, 어디로 떠나야 할지 정해지는 순간 여성들은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어떻게 메이크업을 해야 할지에 대한 행복한 고민이 시작되죠? 

진정한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기 위해서는 간편한 옷차림과 가벼운 여행가방이 필수일텐데요. 가짓수만 많은 메이크업 제품은 이제 그만! 가벼운 마음으로 목적지 별로 잊지 말아야 할 메이크업 제품들을 골라 미리미리 챙겨두는 센스를 발휘하여 휴가지에서 깔끔하고 아름다운 자태로 멋진 추억을 남겨보도록 하죠.


1. 워터 파크,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을 챙기자.


반나절 이상을 야외에서 보내게 되는 워터파크의 특성상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은 뭐니뭐니 해도 자외선 차단이 아닐까요?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 프루프 타입의 선블록을 얼굴과 몸에 수시로 덧발라 자외선을 차단하고 될 수 있는 한 직사광선을 피해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는 증상을 막아야 합니다. 

또한 물속에 있는 시간이 많은 만큼 색조 메이크업은 과감히 생략할것. 워터프루프 타입의 마스카라를 이용하여 위, 아래 속눈썹에 고루 발라주면 또렷하고 물에서도 번지지 않는 깔끔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지요.

 입술같은 경우, 차가운 물 속에서도 색감을 오래 지속할 수 있는 틴트 제품을 발라서 전체적으로 청순하면서 생기 발랄하게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라네즈에서 추천하는 워터 프루프 마스카라 하나 소개합니다. 

 

라네즈 '래시풀 워터 프루프 마스카라' [10g, 2만 5천원]


라네즈의 더블 코팅 테크놀러지가 피지와 물을 차단하는 방법의 마스카라. 두번 코팅해서 번짐없이 풍성한 속눈썹을 유지시켜주는 볼륨 워트 프루프 마스카라입니다. 물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볼륨감까지 주는 아이템이네요.


2. 오토 캠핑장에 갔을때 자외선 차단과 수분 공급은 필수!



자연과 함께 여유를 즐길 수 있지만 이를 위해 분주하게 준비할 것이 많은 오토 캠핑장에서의 메이크업은 최대한 편안하면서도 내츄럴 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햇빛에 많이 노출될 수 밖에 없는 피부에 티슈를 살짝 덮은 후 수분 미스트를 뿌려 피부를 진정시켜 준 다음 파우더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 보세요.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수정 메이크 업까지도 겸할 수 있어 효과적입니다. 

여기에 가벼운 젤 타입의 수면팩을 챙겨간다면 끈적거리지도 않고 산뜻한 기분을 전달할 뿐더러 레포츠 활동을 즐긴 후 가족, 혹은 친구들과 함께 두루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죠. 자연의 공기와 함께 기분좋은 하룻밤을 보낼 수도 있구요. 

이를 위해 라네즈에서 추천하는 선블럭 제품을 소개합니다. 

라네즈 브라이트닝 선 파우더 SPF 50+, PA+++ [13g, 3만원대]


팩트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고 쉽게 수정 메이크업 하듯이 덧발라 자외선을 차단하는 신 개념의 선 파우더 입니다. 비타민 c 에센스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자외선에 의한 피지 산화를 막아줘 피부 톤을 화사하게 해준다는 군요. 
브라이트닝 효과는 물론 피지 조절과 피부 진정, UV 차단까지 해주는 똑똑한 4중 기능성 제품.


3. 해변가, 브론징 메이크 업으로 건강한 피부연출에 도전.



해변가에서 건강한 브론징 피부를 연출하고 싶지만 선뜻 도전하기 어려운 과제라 느껴지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이때도 메이크 업을 통해 브론징 피부로 변신해 봅시다. 

자신의 피부색과 대비하여 한톤 어두운 수분 파운데이션으로 촉촉한 브론징 피부 톤을 연출하는 것이 첫번째. 그리고 브론징 블러셔로 볼과 턱 라인을 가볍게 쓸어 준 후에 연한 오렌지 컬러의 섀도우를 눈꺼풀과 눈 밑에 전체적으로 발라줍니다. 다음으로 진한 블랙 아이라이너를 활용하여 도시적인 눈매를 연출, 섹시함과 세련미를 동시해 표현해봅시다.

이때 번지거나 흐트러짐 없이 아이라인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성이 뛰어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요령인데요, 속눈썹은 뷰러로만 컬링하고 마스카라는 생략해 라인이 더 돋보이도록 연출합니다. 입술은 핑크 베이지 혹은 코랄 빛으로 물들여 자연스럽게 마무리 하는 것이 포인트. 

추천 제품은 틴트와 아이라이너 제품인데요. 


왼편은 아리따움에서 출시된 '원스텝 듀얼 립 틴트 2호 캘리포니아 코랄' [만 2천원대]
오른편은 라네즈에서 출시된 '내추럴 아이라이너-리얼블랙' [1.2ml / 2만 2천원대]


틴트의 경우는 젤 세럼 제형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입술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컬러를 구현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천연 유래 오일과 콜라겐 성분, 오로라 빛 펄이 함유된 샤인 스틱이 도톰하고 매끄러운 광택까지 선사하는 효과.

아이라이너는 장시간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 유지가 가능하며 땀과 피지에 강한 리얼 블랙 아이라이너 이구요. 보다 세련되고 소프트한 질감을 갖고 있어 자극없이 오래도록 지속된다는 군요. 

?